Fashion Issue/Fashion Trend 2013/05/08 11:45

2013 s/s Jil Sander



지이크가 소개하는 2013년 S/S 트랜드 컬러! ' 블루'

5월 중순이지만 초여름을 연상케 하는 더운 날씨! 새파란 하늘의 색깔 만큼 블루 컬러가 2013년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다는 사실. 여름 패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남자를 자유롭게 하는 컬러가 아닐까? 트랜드에 꼭 따를 필요는 없지만 블루 패션은 여름 시즌마다 항상 화두가 되는 컬러이기 때문에 블루 컬러 패션을 알아 두는 것이 당신의 패션 지수를 높히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2013년 5월에는 유난히도 야외 행사가 많은 만큼 블루 패션을 활용한 남자 패션 코디도 급 부상하고 있다. 올 여름 시즌엔 블루 컬러에 두려워 하지 않은 남자가 되자. 지이크 블로그에서 2013년 S/S 블루 패션을 소개한다.





새파란 코발트 블루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이번 시즌


2013 s/s Gucci

블루가 유독 튀는 컬러라고 한다면 그건 아니라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이번 시즌 하이패션 런웨이에서 보여진 블루 컬러는 키포인트 컬러라고 할 정도로 한 눈에 들어오는 컬러가 되었다. 평범한 블루가 아닌 '코발트 블루'를 사용했기 때문. 포스팅 맨 처음의 사진인 질 샌더의 컬렉션에선 새파란 코발트 블루를 활용한 봄 코트, 니트, 팬츠등을 선보여 패션피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위의 사진인 구찌 컬렉션에서도 코발트 블루를 사용했는데 새파란 코발트 블루의 수트에 화이트 로퍼를 매치해 구찌가 선사하는 이탈리안 남자의 스타일의 표본을 보여줬다.






1. 블루 컬러를 활용한 수트. 블루 수트 패션


좌측부터 :: Alexander McQueen / Paul Smith / Gucci (모두 2013 s/s)

새파란 인디고 블루만 선보였다면 많은 남성들이 부담을 가졌겠지만 그 어떤 시대보다 비즈니스에 충실한 디자이너들은 실생활에 적용가능한 블루 컬러의 수트를 선보였다. 알렉산더 맥퀸은 정통 클래식 수트에 기반한 3피스 수트를 선보였는데 차분한 페일톤의 블루 수트를 선보였다. 인디고 블루보다 조금 더 딥한 느낌의 수트를 선보인 폴스미스의 블루 수트도 주목할 만하다. 보헤미안 감성이 엿보였던 이번 시즌 구찌는 휴향지에 어울릴법한 스카이블루 수트를 런웨이에서 찾을 수 있었다.



2. 블루 셔츠와 블루 피케 셔츠. 블루 셔츠 패션


좌측부터 :: Marni, Paul Smith, Fendi ( 모두 2013 s/s )

블루 컬러의 수트보다 훨씬 적용가능하기 쉬운 아이템은 블루 셔츠. 블루 셔츠만큼 활용성이 높은 블루 컬러 아이템도 없을 것이다. 그만큼 다양한 블루컬러의 셔츠가 선보였으니 자신의 취향과 체형을 고려해 최적의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마르니가 선보이는 블루 셔츠는 칼라 부분에 레드 컬러의 디테일이 대비를 이루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고 피케 셔츠의 단추가 길게 달린 폴스미스의 블루 피케 셔츠는 누구라도 잘 어울릴 만한 피케 셔츠. 펜디의 독특한 스트라이프 그래픽의 블루 셔츠도 댄디함과 동시에 유니크함을 전달해준다.



3.캐주얼한 스타일링 더욱 잘 어울리는 블루 컬러.


좌측부터 :: Gucci, Fendi, Alexis Mabile ( 모두 2013 s/s )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장소를 떠올린다면 어떤 곳이 있을까? 바로 푸른 바다와 해변일 것이다. 여름 휴가를 상상하며 생기넘치는 휴가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단연 블루 컬러의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구찌는 이번 시즌 멋스러운 블루 컬러 리조트룩을 선보였다. 블루 피케셔츠를 실스 스카프로 스타일리시하게 스타일링을해 리조트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참고 하도록. 펜디는 넉넉한 실루엣에 편안한 감성의 리조트룩을 제시했다. 알렉시스 마빌은 코발트 블루의 티셔츠와 쇼츠와 함께 블루 체크 셔츠를 아우터스럽게 스타일링을 했다.




지이크가 제안하는 블루 컬러 자켓



좌측부터 ::  마 혼방이 된 지이크의 캐주얼 자켓 (PG -EAD4711BL)  /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지이크의 리넨 자켓 (PG-EAB4509BL) / 차이나 칼라가 매력적인 지이크의 블루 컬러 자켓 (PG-EAB4002NA)


마다가르카르를 여행하는 탐험가 미스터헨리를 연상케하는 이번 시즌 지이크의 새로운 신상품도 역시 블루 컬러의 아이템이 선보였다. 여러가지 디자인 변형을 통해 새로운 자켓을 선보였으니 가까운 지이크의 매장을 들려 직접 확인해 보는 것도 좋다. 발걸음이 무겁다면 인터넷몰에서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


저작자 표시
Posted by SIEG BLOG

트랙백 주소 : http://siegblog.com/trackback/297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notekim 2013/05/09 17: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루 컬러 자켓이라고 해서 별거 없을 줄 알았는데 다양한듯!!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